안녕하세요.고객님
저희가 본의 아니게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5월13일에 저희가 PG사 쪽에 취소 요청을 했는데 아직까지 처리가 안되어 있어 저희도 너무 당황스럽습니다.
일단 고객님 더 기다리시게 하면 안될 것 같아 말씀하신 계좌로 취소하신 금액은 입금해드렸습니다.
많이 기다리시게 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전화를 또안받으시네요.. 제가카드사에 전화해서취소처리댓는지 물어밧는데 취소처리댄게없다고 하시드라구요 취소 처리건으로 들어온것도 없다고하는데 어케댄건가요...환불처리좀빨리해주세요...다시한번확인해주세요~ 만약안되어잇으시면 제환불계좌적어놓은곳으로 그냥보내주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