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언어


Q&A

제목

문의사항입니다.

작성자 4YE 포예(ip:)

작성일 2019-05-14 17:12:01

조회 180

내용

안녕하세요. 고객님.

우선 기다리시게 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.

확인 결과  5월13일에 주문해주신 상품은 어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오늘 배송될 예정입니다. (택배사 확인 결과 16시~18시)

다만, 저희 쪽에서 출고 및 배송 상황 이메일 발송 체크를 하지 않아 고객님께 배송 진행 상황을 제때에 공유해드리지 못 했습니다.
진행 상황이 궁금해하셨을텐데 바로 공유해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.

그리고, 취소하신 건도 오늘 취소처리 해드렸습니다. 보통 카드사쪽으로 전달되는 기간이 2~3일 정도 소요되오며 그 이후 카드사별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. 오늘 바로 환불이 뜨지 않더라도 3일 정도 후에 카드사로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고객센터 전화 응대를 못 해드린 점도 사과드립니다. 당사 내부 행사와 시스템 문제가 겹쳐져셔 한동안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. 향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주의하겠습니다.

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고객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대책을 마련하는 포예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 [ Original Message ]
아니 주문햇는데배송 움직임도없고 고객센터전화도안받구요...주문취소한건 환불도안해주시고 ...이거왜이럽니까연락좀주세요  

첨부파일


맨위로